오피스디포 MRO | 기업 사무용품 구매대행 법인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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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달 정기적으로 구매하는 소모품
매달 정기적으로
구매하는 소모품
MRO몰을 통해
비용절감
할수가 있습니다.
첫번째. 자주 사용하는 품목 비교 견적
1. 자주 사용하는 품목 비교 견적
진행 절차
최근
3개월 구매내역서
를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구매내역서를 바탕으로 오피스디포 상품과
매칭
작업을 합니다.
왼쪽 이미지와 같이
비용절감 데이터
를 보내드립니다.
비교 견적 사례 보기
두번째. 관리자 승인 기능
2. 관리자 승인 기능
관리자 승인을 거쳐서 구매하는 방식입니다
예) 아래 처럼 설정이 가능합니다
1차 승인자 : 각부서 팀장님
2차 승인자 : 인사총무팀 담당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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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승인을 거쳐서 구매하는 방식입니다
예) 아래 처럼 설정이 가능합니다
1차 승인자 : 각부서 팀장님
2차 승인자 : 인사총무팀 담당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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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번째. 부서별 예산관리 기능
3. 부서별 예산관리 기능
관리자가 각부서별로
예산을
설정 할 수가 있습니다. 예산 설정을 하게 되면 그 예산 안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, 초과가 되면 구매가 되지 않습니다.
월별, 분기별, 연별로 예산 설정할수 있으며, 예산이 남을 경우 이월도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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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번째. 상품 숨기기 기능
4. 상품 숨기기 기능
관리자가 직접 특정 상품을
숨기기
도 가능하며, 다시 보이기도 가능합니다.
숨긴 상품은 직원들에게
검색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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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섯번. 불필요한 카테고리 숨기기
5. 불필요한 카테고리 숨기기
관리자 계정은 모든 상품을 보이게 하고, 직원용 계정은 일부 특정 상품만 보이게
카테고리 및 상품 삭제가
가능합니다.
상세한 내용은 상담 또는 미팅시 안내해드리겠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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