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피스디포 MRO | 기업 사무용품 구매대행 법인몰
기업 총무팀의 필수 플랫폼 오피스디포 입니다
A : 구축비, 운영비, 최소주문 금액 일체 없습니다.
A : 구매량에 따라서 상품 할인율이 다릅니다.
예를 들어서
A기업 : 월 50만원 구매B기업 : 월 150만원 구매C기업 : 월 300만원 구매
위 3개 기업중에 어떤 기업이 더 할인율이 클까요? 당연히 C기업이 구매량이 많기 때문에 기업 MRO몰에서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가 있습니다.
상품 할인율 및 가격은 전화 상담 또는 미팅 후 비교 견적 진행하여 알려드릴 예정입니다
A :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배송비는 없으며, 전국 모든 지역 배송 가능하며, 지방 같은 경우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A : 네 법인카드 결제 가능합니다. 또한 원하시는 날짜에 세금계산서 발행도 가능하며, 발행 후 후불 결제도 가능합니다. 계산서 및 결제 관련은 상담 또는 미팅시 다시한번 자세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
A : 물품구매요청서 와 견적서는 MRO몰 상단 장바구니 탭 왼쪽 하단에 있으며, 양식 다운로드 후 출력이 가능합니다. 거래명세서는 마이페이지 주문현황의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양식 다운로드 후 출력이 가능합니다.
구축비, 운영비, 최소주문 금액 일체 없습니다.
구매량에 따라서 상품 할인율이 다릅니다.
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배송비는 없으며, 전국 모든 지역 배송 가능하며, 지방 같은 경우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네 법인카드 결제 가능합니다. 또한 원하시는 날짜에 세금계산서 발행도 가능하며, 발행 후 후불 결제도 가능합니다. 계산서 및 결제 관련은 상담 또는 미팅시 다시한번 자세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
물품구매요청서 와 견적서는 MRO몰 상단 장바구니 탭 왼쪽 하단에 있으며, 양식 다운로드 후 출력이 가능합니다. 거래명세서는 마이페이지 주문현황의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양식 다운로드 후 출력이 가능합니다.
1차 승인자 ~ 9차 승인자 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.
월별, 분기별, 연별로 예산 설정할수 있으며, 예산이 남을 경우 이월도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