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피스디포 MRO | 기업 사무용품 구매대행 법인몰

계약업체 1500개+ / 재계약율 95%

계약업체 1500개+
재계약율 95%

기업 총무팀의 필수 플랫폼 오피스디포 입니다

오피스디포 MRO몰
회원가입 프로세스는?

세일즈 매니저와 상담 및 미팅

총무팀 담당자분의 요구사항 확인

주로 사용하는 품목 비교 견적

기업 MRO몰 오픈

오피스디포 MRO몰
회원가입 프로세스는?

세일즈 매니저와 상담 및 미팅

총무팀 담당자분의 요구사항 확인

주로 사용하는 품목 비교 견적

기업 MRO몰 오픈

FAQ 자주 묻는 질문

Q : MRO몰 구축비용, 운영비용, 최소주문 금액이 있나요?

A : 구축비, 운영비, 최소주문 금액 일체 없습니다.

Q : 공식몰 과 기업 MRO몰의 상품 가격 차이가 있나요?

A : 구매량에 따라서 상품 할인율이 다릅니다.

예를 들어서

A기업 : 월 50만원 구매
B기업 : 월 150만원 구매
C기업 : 월 300만원 구매

위 3개 기업중에 어떤 기업이 더 할인율이 클까요? 당연히 C기업이 구매량이 많기 때문에 기업 MRO몰에서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가 있습니다.

상품 할인율 및 가격은 전화 상담 또는 미팅 후 비교 견적 진행하여 알려드릴 예정입니다

Q : MRO몰 이용시 배송비, 배송 가능 지역 등 정책이 어떻게 될까요?

A :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배송비는 없으며, 전국 모든 지역 배송 가능하며,
지방 같은 경우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Q : 법인카드, 후불결제,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하나요?

A : 네 법인카드 결제 가능합니다. 또한 원하시는 날짜에 세금계산서 발행도 가능하며, 발행 후 후불 결제도 가능합니다. 계산서 및 결제 관련은 상담 또는 미팅시 다시한번 자세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

Q : 물품구매요청서, 견적서, 거래명세서도 MRO 몰에서 확인 가능하나요?

A : 물품구매요청서 와 견적서는 MRO몰 상단 장바구니 탭 왼쪽 하단에 있으며, 양식 다운로드 후 출력이 가능합니다.  거래명세서는 마이페이지 주문현황의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양식 다운로드 후 출력이 가능합니다.

FAQ 자주 묻는 질문

MRO몰 구축비용, 운영비용, 최소주문 금액이 있나요?

구축비, 운영비, 최소주문 금액 일체 없습니다.

공식몰 과 기업 MRO몰의 상품 가격 차이가 있나요?

구매량에 따라서 상품 할인율이 다릅니다.

예를 들어서

A기업 : 월 50만원 구매
B기업 : 월 150만원 구매
C기업 : 월 300만원 구매

위 3개 기업중에 어떤 기업이 더 할인율이 클까요? 당연히 C기업이 구매량이 많기 때문에 기업 MRO몰에서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가 있습니다.

상품 할인율 및 가격은 전화 상담 또는 미팅 후 비교 견적 진행하여 알려드릴 예정입니다

MRO몰 이용시 배송비, 배송 가능 지역 등 정책이 어떻게 될까요?

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배송비는 없으며, 전국 모든 지역 배송 가능하며,
지방 같은 경우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법인카드, 후불결제,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하나요?

네 법인카드 결제 가능합니다. 또한 원하시는 날짜에 세금계산서 발행도 가능하며, 발행 후 후불 결제도 가능합니다. 계산서 및 결제 관련은 상담 또는 미팅시 다시한번 자세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

물품구매요청서, 견적서, 거래명세서도 MRO 몰에서 확인 가능하나요?

물품구매요청서 와 견적서는 MRO몰 상단 장바구니 탭 왼쪽 하단에 있으며, 양식 다운로드 후 출력이 가능합니다.  거래명세서는 마이페이지 주문현황의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양식 다운로드 후 출력이 가능합니다.

오피스디포 MRO 전체화면

오피스디포 MRO 전체화면

오피스디포 MRO몰 관리자 기능

오피스디포 MRO몰
관리자 기능

1. 관리자 > 승인기능

관리자 > 승인기능

관리자 승인을 거쳐서 구매하는 방식입니다.

1차 승인자 ~ 9차 승인자 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.

예) 아래 처럼 설정이 가능합니다
  • 1차 승인자 : 각부서 팀장님
  • 2차 승인자 : 인사총무팀 담당자

2. 관리자 > 주문 조회

관리자 > 주문 조회

  • 오피스디포에 전화 또는 이메일로 주문 내역 요청 이제는 안하셔도 됩니다.
  • 관리자가 직접 기간별, 부서별로 주문 조회
    및 내역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.

3. 관리자 > 주문내역 다운로드

관리자 > 주문내역 다운로드

  • 주문 조회한 내역을 엑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  • 다운로드 후 주문자 이름 , 수령자 이름 , 주문 품목, 수량, 가격 등 확인 가능합니다.

4. 관리자 > 거래명세서 출력

관리자 > 거래명세서 출력

  • 상품 배송시 “거래명세서“ 를 동봉하여 보내 드리고 있으나, 혹시 잊어버렸을 경우 관리자가
    직접 거래명세서를 출력
   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상품 배송시 “거래명세서“ 를 동봉하여 보내 드리고 있으나, 혹시 잊어버렸을 경우 관리자가 직접 거래명세서를 출력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이미지와 같이 주문번호를 클릭 후  거래명세서를 출력 하시면 됩니다.
  • 이미지와 같이 주문번호를 클릭 후  거래명세서를 출력 하시면 됩니다.

5. 관리자 > 회원관리

관리자 > 회원관리

  • 우리 회사에서 생성한 모든 아이디 를 한눈에 볼 수가 있습니다.
  • 이름, 부서, 승인자는   관리자가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.
  • 비밀번호 리셋 : 직원이 퇴사하여 비밀번호 확인이 안될때 관리자가 직접  비밀번호 초기화 하여 다시 설정 할수 있습니다.
  • 사용하지 않는 아이디는 관리자가 사용불가 처리 할수 있으며, 다시 사용하고자 한다면 사용 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6. 관리자 > 회원등록

관리자 > 회원등록

  • 총무팀 관리자가 각 부서별 계정을 직접 만들( 생성 )수  있으며, 계정은 무제한 으로 생성 할수 있습니다.

7. 관리자 > 부서 등록 및 관리

관리자 > 부서 등록 및 관리

  • 관리자가 직접 부서 등록을 할 수가 있습니다.
  • 이미 만들어진 부서 수정, 삭제도 가능합니다.

8. 관리자 > 각 부서별 예산설정

관리자 > 각 부서별 예산설정

  • 관리자가 각부서별로 예산을 설정 할 수가 있습니다. 예산 설정을 하게 되면 그 예산 안에서만 구매가가능하며, 초과가 되면 구매가 되지 않습니다.
  • 월별, 분기별, 연별로 예산 설정할수 있으며, 예산이 남을 경우 이월도 가능합니다.

상세한 내용은 상담 또는 미팅시 안내해드리겠습니다

구매대행 기능

  • 회사에서 필요한 물품을 오피스디포 에서 대신
    구매 대행
    해드립니다.
  • 구매대행 이후 정산은 일괄로 처리하여 
   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
     합니다.

구매대행 기능

  • 회사에서 필요한 물품을 오피스디포에서 대신 구매 대행 해드립니다.
  • 구매대행 이후 정산은 일괄로 처리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 합니다.

명함, 인쇄물 빠른 제작

명함, 인쇄물 빠른 제작

  • 오피스디포 MRO과 인쇄물 사이트를 연동하여
    명함, 쇼핑백, 대봉투, 소봉투를 등을 빠르게 제작 의뢰
    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.
  • 오피스디포 MRO과 인쇄물 사이트를 연동하여 명함, 쇼핑백, 대봉투, 소봉투를 등을 빠르게 제작 의뢰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.
  • 귀사의 명함, 대봉투, 소봉투 디자인 템플릿을 올려드릴 예정이며, 개인 정보 수정후 바로 주문이 가능 합니다.